해피코리아, CTS 다음세대운동본부와 업무제휴협약식 > 해피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해피스토리

해피코리아, CTS 다음세대운동본부와 업무제휴협약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찐해피사랑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2-05-18 11:04 조회 39회 댓글 0건

본문

사단법인 해피코리아(이사장 채영남 목사)가 13일 서울 CTS 본사에서 CTS 다음세대 운동본부(총재 감경철)와 세계 어린이 교육선교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내용의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양 기관은 다음세대 지도력 훈련, 국제사역 협력, 다음세대 리더쉽 개발을 위한 학술 연구 등의 사역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공동 프로젝트 수행과 인적 교류, 정보 교류, 방송을 통한 홍보 분야에서 협력하면서 발전을 도모하겠다는 계획이다.

감경철 총재는 “출산율 급감이 체감되는 국가적 위기”라며 “다음세대를 건강하게 세워야 극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찍부터 해피코리아는 다음세대를 위해 앞장서 온 기관”이라며 “순수복음방송을 지향하는 CTS와 해피코리아가 협력해 다음세대를 섬기겠다”고 밝혔다.

채영남 목사도 “우리는 후진국에서부터 선진국까지 모두 경험한 세대”라며 “다음 세대에게 어떤 것을 물려 줄 것인지를 생각할 때 미안함이 앞서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다음세대를 살리는 것이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일이다”며 “이 사역으로 CTS는 복음의 세계화를 이루고, 해피코리아는 행복한 섬김으로 해피월드를 이루어가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출처 : 해피코리아e뉴스(http://www.happykorea.new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업,단체,개인의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51-1078-4806-03

예금주:사단법인 해피코리아

기부금 영수증(연말정산)을 발급해 드립니다.

온라인 후원
Copyright © 사단법인 해피코리아
광주광역시 북구 모생마을길1번길 24 Tel. 062.959.0001